본문 바로가기
혼자놀기

혼자보겜 :: 과수원, 예쁘게 꾸며보자

by 얼룩미플 2024. 2. 9.
반응형
규칙
 

보드게임 규칙 :: 과수원 하는 법

해당 게임은 1인 게임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규칙은 저 아래에 있습니다. 개봉기 보드게임 개봉기 :: 1인 보드게임 과수원 게임 정보 과수원 판매 :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플레이 인원 : 1+인 (플레

ullookmeeple.tistory.com

혼자 놀기

 

저 위 규칙 게시글을 올리다가

무려 1라운드까지 진행해버렸습니다.

아까우니 이어서 해볼까? 생각이 들었고 그럼 바로 진행해야죠

 

어차피 규칙은 같은 종류 나무 위에 겹쳐서올려서 주사위 올리기 

간단하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게으른 제가 게시글 2개를 올리는 무리를 해서 그런가

여기서 2개 이상 올리는 각이 잘 안보이는데요

벌써 망한 느낌인데요

이것 밖에 없겠죠...?

더 좋은 수 있어도 이건 제 실력인걸요? 하하\

원래 별 일 없는 라운드는 스킵하려 했는데

아까도 놓을 수 있었던 수 중 엄청난 수를 떠올렸습니다.

바로 썩은 과일을 사용하면 이렇게 4개를 겹칠 수 있던겁니다!

이거 처음부터 너무 고득점 나오면 사람들 재미 없어 할텐데 말이죠.

반응형

라운드 한 번의 사진은 스킵하고 

나무 3그루를 2장 연속 겹쳤습니다. 점수가 기대되네요

 

근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지금 내려놓으려고 이리저리 생각해보니 주사위 업글이 엄청 어렵다고 느껴졌습니다.

저 썩은 과일은 6 - > 10 업그레이드에 쓰는 용도인더 벌써 쓴 거 아니었을까요?

그리고 카드도 지금 내려놓으면 2장 뿐입니다.

근데 빨간색 사과도 5개 다 써서 이제 못쓰는데요?

비상!!!!!

이렇게 저의 과수원이 완성되었습니다.

예쁜데요 사실 안예뻐요

힐링이 되어야 하는데 멘붕해서 힐링이 안되어서 안예뻐요 아!!!!

 

점수는 주사위를 다 합하고 썩은 과일 하나당 -3점입니다.

6짜리 하나 빼버리면 되니 쉽겠네요 하하

그렇다면 제 점수는?

21점!!!!

제가 방금 하는 법 게시글을 올려서 생생히 기억나는데

분명 21점이면...

과일에게 사과하러 가겠습니다.

반응형